|
2026-06-27 14:38
조회: 174
추천: 0
완갑 보니까 벨가르딘 존나 아플꺼같음완갑에 방어력 이런거 달려있고 0~25강 장비강화하는 장비부위가 새로 생기는거라
완갑 없는 첫주차에 조오온나 아플꺼같음 렙제컷만 1780인데 방컷 생각하면 1790해야 조금 살만할듯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