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52
조회: 854
추천: 1
.님들 중중말고 상하로 갈 가치있음??복귀인데 아드유각만 20장다읽은상태고
달소리퍼인데 아크그리드고뭐고 새로ㄴ나왔던데 로아업보니까 전부다 중단일악세라 중중으로바꾸라는데 중중개당2만골이던데 상하는 5만골임 아드유각있어서 치적높으니까 목걸이 귀걸이는 중중가고 반지2짝만 치피상 치적하 가더 썌려나 싶어서요
EXP
3,051
(62%)
/ 3,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가가오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