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률 70%여도 10연승할 확률이 2.82%라는데?

적어도 점수 초기화라도 있어야되는거아님?
패작전술 모르고 그냥했거나 9연승에서 몇번 미끄러지면 이미 점수 개높아서 패작하는것도 시간 존나 걸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