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헌 옵드전엔 사이클이 없어서 레이드 따라 그리고 숙련도 따라 깎고 실력 느는게 재밌었는데 요샌 웬만하면 다 고정사이클 딜러라 좀 재미가 없네

지금 고정사이클 없고 깎아야 되는 딜러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