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지방서 전태 플레이보는데 문제 1도없는데? 오히려 전방각 잘보고 죽을일도 없는데
이건 저 3인팟도 와서 증명해야할듯?
솔직히6000+팟에서 숙코플레이할만큼 패턴이 나올수가 없고
댓글보면 1분간죽어있었다는건 누군가가 데카 다썻단건데
그걸 물어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