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8
조회: 46
추천: 0
메르 헥사강화 질문입니다 ㅠㅠ안녕하세요
풀연계 헥사 강화를 하다가 엘고때만 연계하려 노력하는 플레이라서 이번에 초기화권을 받고 리셋 하고 무적연계로 찍었더니 보스에서 너무 약해졌습니다 ㅠㅠ 기존 강화가 풀연계를 찍다가 무적연계라는게 나왔길래 뒤늦게 무적연계로 이슈를 조금씩 찍던 중이였어요.. 헥사 57622 점수에 1초 뚝배기 입니다ㅠㅠ 어쩌면 좋죠.. 다시 풀연계 찍어야하나요
EXP
5,448
(62%)
/ 5,601
|
콩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