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03
조회: 311
추천: 0
검마 110% 섀도어 많이 빡셀까요?챌섭 이번주 검마 잡아야 해방이 빨리되서 꼭 잡고싶은데.. 2인하기엔 친구 없고ㅋㅋ
일욜에 몸 좀 비틀면 110~120% 사이 될거같은 많이 빡셀까요? 일단 무적기가 없어서 무섭긴한데 다른보스에 비해 어떤가요 본섭 렌으로 검마 한번 잡아봐서 무섭네요
EXP
47,048
(68%)
/ 48,001
|
바바바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