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텟 3줄 매물도 없는데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싸네요

예전엔 966은 엄청 쌋던거 같은데, 지금은 966이 타스텟 30퍼보다도 비싸고

996으로 맞추고 싶었는데 매물은 아예 씨가 말랐고, 타스텟 33퍼보다도 훨씬 비싸네요ㅜ

특히 에디 레전 올올 2줄이 타스텟 레전 3줄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