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 코인이 있는데 하루에 한번만 되는지 몰랐습니다. 

코인 유효기간이 내일까지고, 오늘 나로>듀블 자전을 시키는 바람에

내일 아침까지 한캐릭만 자전이 가능해서

190 썬콜을 둘중 하나로 자전시키려고 합니다.

심셔틀용 비숍이 별도로 있으므로 심 효용성 빼고

순수 육성 난이도로

비숍 vs 불독 어느게 더 빡신가요?

유뇬 4천, 풀링크

무스펠 주스텟 4퍼, 10성 에픽9퍼 에디10/ 둘둘 70퍼작, 스타포스 140, 보조무기 6퍼, 보장5셋 셋팅입니다.

주스텟 4천, 스공 35~40만 정도 되네요.

이 셋팅에서 육성난이도 비숍 vs 불독

어느 것으로 자전시키고 남은걸 키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