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9
조회: 1,922
추천: 2
레테 체급 쎈거 맞음? 본인 슈챌 150등대임7에테 9칠흑 무기만 도전자 5초뚝, 쌍크/크+주 장갑 장비 명장이랑 내실 이런건 다 챙겼고 하드 메이린 106퍼로 트라이 첫 3판 결과가 30초 남았을 때 2.X 프로 남았음 도저히 클각 안보여서 7칠흑 > 9칠흑 업글 109프로 환산 4.78 첫 극딜 재사용 4번이하로 터지면 리트 기믹 3번깨고 어센트 +1나오면 리트 기믹 실패한적 없음 레테가 개사기인게 소환수 탐지 범위가 보스에서 늘어서 패턴 중에도 평딜이 되는건데 (쿨초되는 스킬 포함) 근데 체급 자체는 나는 약한 것 같음 오리진 쿨에 맞춰서 최종템 20퍼 버프 터트리고 일필 터트리고 재사용 진짜 잘 터진 판 있었는데 그걸로 20초남기고 슈챌 깻음 슈챌 단 레테들아 체급 어떤 것 같음?
EXP
6,772
(21%)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ra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