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1
조회: 1,189
추천: 0
4여명 12퍼가 가성비 지리네![]() 어제 뭔 유니크 잡옵이 4~5억이길래 걍 에픽 찾아봤는데 인트12퍼 기준 데브만 1억이고 나머진 5천만이더라 가엔 에스텔라만 17바르고 메이린잡아서 바로 멘징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