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첫 길드 길드마크 생긴 거 못참겠어서 탈주하고 마크없는 타길드로 옮겼는데
오늘 접속해보니까 전 길드보다 더 구린 마크 달았네.. 또 탈퇴는 에바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