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렘 메멘토로 걍 96만들고 ,

에픽 페하를 걍 레전 올리면되는거잖아

어차피 블랙보조에 레잠발랐으니 페하를 깡으로 올리긴해야하잖아

뭘 그렇게 고민한건지 참 내 자신이 우습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