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분만 빼고 기름 없이 에어프라이어
- 온도 & 시간 상관 없이 갈색에 딱딱해지고 쓴맛 남

2. 전분 빼고 소금물에 삶은 뒤 에어프라이어, 건조 후 에어프라이 & 프라이팬
- 연갈색에 덜 딱딱하나 쓴맛 약간 남음. 기름 아예 안 쓰는건 포기

3. 전분 빼고 소금물 삶은 뒤 카놀라유 조금 뿌리고 에어프라이어
- 보통 감자칩보다 조금 진하고 바삭거리는 것과 감자전 느낌 섞였으나 감자칩 맛이 남

4. 전분 빼고 소금물 삶은 뒤 건조기로 건조 후 카놀라유 조금 뿌리고 프라이팬에 살짝 볶은 뒤 에어프라이어
-일반적인 감자칩 맛이랑 질감은 나는데 너무 얇게 썰어서 좀 더 두껍게 슬라이스 해야 할 거 같음


팜유 쓰는게 가장 편하고 맛있긴한데 포화지방 너무 높아져서 카놀라유로 여러 시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