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3
조회: 81
추천: 0
저지방 감자칩 직작 실험 과정1. 전분만 빼고 기름 없이 에어프라이어 - 온도 & 시간 상관 없이 갈색에 딱딱해지고 쓴맛 남 2. 전분 빼고 소금물에 삶은 뒤 에어프라이어, 건조 후 에어프라이 & 프라이팬 - 연갈색에 덜 딱딱하나 쓴맛 약간 남음. 기름 아예 안 쓰는건 포기 3. 전분 빼고 소금물 삶은 뒤 카놀라유 조금 뿌리고 에어프라이어 - 보통 감자칩보다 조금 진하고 바삭거리는 것과 감자전 느낌 섞였으나 감자칩 맛이 남 4. 전분 빼고 소금물 삶은 뒤 건조기로 건조 후 카놀라유 조금 뿌리고 프라이팬에 살짝 볶은 뒤 에어프라이어 -일반적인 감자칩 맛이랑 질감은 나는데 너무 얇게 썰어서 좀 더 두껍게 슬라이스 해야 할 거 같음 팜유 쓰는게 가장 편하고 맛있긴한데 포화지방 너무 높아져서 카놀라유로 여러 시도 중
EXP
31,418
(60%)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