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4
조회: 122
추천: 0
한국인이라 당연히 한국을 응원하기는 하는데8강도 아니고 16강도 아닌 32강에 진출하냐 마냐 이딴 걸로 경우의 수 재고있는 것도 존나 웃기고 언론사들이 16강에서 한일전 성사 되냐 마냐 그딴 생각하고 있었던 것도 존나 웃김 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