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인데 운좋게 어빌 보19 상7 공15인 상태라

크확 노리려고 상추만 냄기고 2개는 돌렸는데

이놈 이거 자동으로 돌리다 에픽 크확 9퍼랑 10퍼 2번 날림.....

김자동으로 노가다 쌀먹하려다 날리고 결국 보20 상7 잡으로 마무리

이대로 살면서 명성치 모으다가 두달 뒤에 반값 다시 돌아오면 이땐 무조건 수동으로 돌려야지....

이 정도면 싸게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