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신캐고 다 부캐로하니까 재사용 뽕맛 이러고있지만
본캐급 키우는사람들 나중가서 하드보스 최소컷 하고있으면
재사용 안터질때마다 dpm 개박살나서 개열받겠네
재사용직업의 숙명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