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20분 보스에서 딜을 하면 

발드같은건 3페 기준 1분 남아서 20초쯤 마지막 준극 쓰는거 같던데

발드에서 시간 7초씩 소모하는것보다

준극스타트하면 매끄럽게 극딜하면서 넘어가서 손해가 더 없고 

결국 클탐이 더 빨라지는건가?

그럼 마지막 극딜은 허송세월 소모하는 시간이 적어지니까 

마지막 극딜때도 더 널널하게 할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