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14
조회: 2,236
추천: 2
ㅇㅂ) 타요보면 레테 뉴비친화로 잘내긴한듯![]() ![]() 보스 난이도차이도 있겠지만 반년전에 세렌 300퍼로 진땀승하다 이번에 레테로 하드메이린 100퍼 초중반대로 잡았던데 인방인같은 돈많은행님들 유입돼도 메이플 컨트롤 안익숙해서 많이접히던데 이런직업하나 있는거도 나쁘지않다고 보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