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난이도차이도 있겠지만 반년전에 세렌 300퍼로 진땀승하다 이번에 레테로 하드메이린 100퍼 초중반대로 잡았던데

인방인같은 돈많은행님들 유입돼도 메이플 컨트롤 안익숙해서 많이접히던데 이런직업하나 있는거도 나쁘지않다고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