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룩샷 팁 있나… 공략은 따로 안보고 옛날에 인방본거 생각하면서 박는데
쉽지않네 간섭

드론이랑 공을 맞춰야 풀리는게
아닌가? 왜 안풀림? 왼쪽 오른쪽은 잘 풀리는데

제로인데 연계 열심히 치다보면 다맞는데 죽진않음
걍 맞으면서 해도되나? 세렌검마 빼곤 다 맞으면서 한거같긴함
아 또 생각하니 세렌 좆같네 쒸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