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길드원분들과 함께 회당을 돌고있었습니다. 딜러한분이 매칭으로 들어오셨는데, 그분이 핑크고우고 님이셨습니다. 3넴까지 아무말없이 가다가 클리어 하자마자 갑자기 막말을 하고 나가셨습니다.

 

 

위에건 저희 길드원분이 귓을 했을때의 반응입니다. 다소 저희 길원분도 거친감이 있었지만, 처음 시작이 그분의 ' 그따위로 하면 막굴린다 ' 였으니 뭐...

 

 

이건 제가 귓을 넣었을때의 반응입니다. 가장 문제였던건, 3넴에서 상태이상데미지랑 회전데미지 받으시더니 순삭당하시고는 부활을 넣어줘도 안일어나시다가 다 끝나갈쯤에야 일어나서 저런말을 하셨습니다. 아니 막말로 저희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말을 하셨으면 고치겠지요. 저 스샷 전에는 아무도 말을 안했구요. 탱 바로 옆에 서서 평타만 치시던분이 뭔... 아래는 전체 딜량 및 그분 딜지분표입니다.

 

 

 

 네. 1분 17초동안 누워계셨다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부활 넣어드렸습니다. (딜미터기는 다른 길원분이 찍어주셔서 제 맘대로 조작을 못하네요. 오늘 왜 미터기가 안되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 : 파티 모집하시던 분 닉네임까지 전부 가렸습니다. 혹시 모집하시던 분들 닉네임 잠깐 공개되서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수정2) : 귓말로 구슬려서 들으시면 글 내리려했는데, 2번째 스샷에 있는 귓말 직후 귓 차단 거셔서 좀 곤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