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7
조회: 102
쐐기 1 %(20단단 정도) 해보실분 구합니다(딜/힐)시간 : 평일 21 시 - 24 시 + 주말 협의(구성원들 상황에 맞춰서 조율예정)
현재 구인 현황 : 양조/생냥 20 단단 정도 해두고 단톡방 유지하다가 시즌 말 점수컷 보고 해산 or 추가운영 해볼 계획입니다. 글로벌로 18 정도 클해보신 분들이나 메타픽이면 좋겠지만 어필할 만한 데이터가 있으시면 아니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18 단단 + 19 단 세개 클한 292(생/야냥)입니다. 레이드는 시즌 초에 하다 말았는데 신화 선봉대까지 킬했고 로그는 90 입니다. 플레이 시간은 오시는 분들과 협의해서 맞춰 나갈 예정입니다. 파티 모으는 시간이 부담되어서 포기하셨거나 늦게나마 등반해보실 분들 아래 링크로 챗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UhXIhBi
EXP
24,025
(91%)
/ 24,201
|
내가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