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쓰시는분이 계신가요?
다른분들글을 보니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제가테스트해보니 단일딜때도 고기칼걸고(소돌/우레박고) 광란에 추가로 상당한 딜이 들어가는데... 광딜때도 타켓만 잘잡으면 쏠쏠하고요.
대체특성이 마격시 출혈인데 마격보다 광란횟수가 월등한데 본 특성이 더 낫지 않을까요? 의견을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