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은 매주 바뀌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읽어보시면 됩니다.
어차피 본섭 오면 좋은건 칼질당하고 구린건 버프되고 뭐... 아시잖아요


1넴 장신구 입니다.
2분쿨 노캐스팅 즉발 장신구인데, 칙령 비슷하죠. 크리도 터집니다.
칙령과 차이점은 주스탯도 달려있고, 피해도 나누어 입힙니다. 대신 데미지가 좀 낮긴 합니다.
참고로 레이드 드랍템중에 냥꾼이 사용 가능한 유일한 2분쿨 장신구 입니다. (쐐기 드랍에 몇개 더 있긴 합니다)
2시즌 장신구 대부분은 쿨타임이 1.5분입니다.


3넴 장신구 입니다.
업타임 80~90%정도 됩니다.
스택별 지속시간은 없으며 쌓이는 속도도 빨라서 거의 전투 내내 가속 증가 버프를 달고산다고 보면 됩니다.


4넴 장신구입니다.
2분 기준으로 20스택정도 쌓입니다. 115064 * 20 = 230만 + 주변에 10% 광딜이라 1넴 장신구랑 비슷해 보입니다.

5넴 장신구입니다.
주스탯 대신 가속이 달려있고, 전투중 지속적으로 단일 대상에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주스탯이 없는 만큼 데미지는 꽤 잘 나오는 편입니다. 단일에서 4%~5% 사이
사효에 대량 살상에 맞춰 조정합니다. 가 무슨 소리냐면

사용을 하면 이렇게 광딜로 화염 피해를 나누어 입히는 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참고로 단일은 물리 피해고 광역은 화염 피해 입니다.


6넴 장신구입니다.
시즌2의 스카르딘이 될 장신구처럼 보입니다.


7넴 장신구입니다.
현재로선 드랍 테이블에 근접 전용인지 생냥한테만 보이는데, 야/격냥도 발동을 하긴 합니다.
데미지 비율은 1~2% 정도. 고블린들이 나와서 같이 싸워줍니다.


8넴 장신구 입니다.
스택은 한번 쌓이면 전투 내내 내려가지 않고, 20중첩이 되면 버프는 계속 유지되면서 불화살을 쏩니다.
전투가 끝나면 2초마다 1스택씩 사라지는데, 전투 종료 20초가 넘어가면 모든 스택이 사라집니다.
스택은 냥꾼 기준으론 3.5~4분 정도 지나야 풀스택이 됩니다. 장기전에 좋은 장신구 같습니다. 쐐기에서도 체인풀링을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