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9억대), 부캐(3억) 200등 안에 들게 해준(줄?) 전술입니다.
(본캐로 300억대 구단분 5:1로 발랐어요 ㅋㅋ)

4123에 맞는 전술이고 저가 구단으로도 충분히 효율적인 공수가 가능하게 해주는 전술입니다.

잘보기 힘든 전술이지만 몇번 써보시면 얼마나 좋은 전술인지 알겁니다.

마지막까지 건승하세요. 이미 올라가신 분들은 쓰지마시고 챌린지나 24~500점대서 노시는 분들 그냥 써보세요.

수비는 선수간격을 줄이고 최대한 달려들지 않는 대인수비로 공간 쓰루패스를 잘 내주지 않습니다.

공격은 전개, 패스 수치를 낮게해서 최대한 안전한 패스로 점유를 가져가면서 효율적으로 풀어나갑니다.
(다만 선수간격이 좁아서 컷백 공격시 땅볼 크로스를 잘 못하는 경향이 있음)
크로스 같은 경우에는 처음엔 1로 뒀는데 너무 공격 루트가 단조로워서 올렸습니다.
(크로스로 인한 세컨드볼이나 말도 안되는 패스로 먹히거나 넣는 골이 생각보다 많음)
보면서 선수간격이 너무 좁아서 잘 안풀린다면

적극성 22~3, 선수간격 25정도로 해보세요. (대신 수비는 약해짐)

가장 중요한건 경기시작하자말자 드리블 수치를 1로 두세요.
(좁은 간격에서도 패스를 빨리 주고 받음, 50으로 두면 사실상 의미가 없는 전술)

선수는 미드필더 부터 공격수까지 1~2명 빼고(전부도 괜찮음) 싹다 중거리 선호 ai가 있는 선수 고르는게 좋습니다.
(확실히 중거리 선호 ai가 없는 선수들은 슛 수치를 제법 많이 높혀야 멀리서 뻥뻥차는데 
ai가 있는 선수들은 가장 적정 수치인 67~70에서 골대를 안맞추는 중거리를 잘 날립니다.) 

골결 좋고 중거리 좋고 침착성 높은 선수라면 어느 선수라도 다 좋습니다.
(tt네드베드, tc발락, nhd프티, gr발로텔리, tc셰브첸코, 18,19kfa손흥민, gr,18,19toty메시, 19toty호날두 등등)

발도 양발이나 4,5/5,4 선수들 쓰는게 좋아요.(프티 제외)

감독은 저같은 경우에는 퍼스트 터치 실수, 전체 공간활용하는 감독 쓰고 있습니다.

전체 공간활용 포함한 감독들은 공격할 때 선수간격이 좁아도 조금씩 넓혀서 패스를 원활히 하는거 같드라구요.

아마 구단가치가 높으신 분들이 이 전술로하면 상대하기가 답이 없을거 같긴 합니다. ㅎㅎ
(챔스에서 돌아다니는 전술보면 대개 선수간격이 아무리 낮아도 30대에서 40정도 되는데 그정도면 넓은 간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틈이 나서 공격당하기 쉬워서 아무리 전술적으로 우위를 가져가더라도 불안정하여 이따금씩 한두골은 먹히죠. 근데 선수간격을 줄이면 먹힐 확률이 많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