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Cwiz크롱입니다!
크로아티아를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부족한 팁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제가 사용해온 가성비 시즌,선수들(금카캐미 소수) 위주로 글로 남깁니다.

현재 사용중인 선수구성 및 평점입니다.

크로아티아는 선수구성이 비주류 중에 많은 편이라 생각듭니다.
주류 클럽처럼 여러 선수로 스쿼드 짜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강으로 갈수록 매물을 찾기 힘들다는 단점은 뚜렷합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윙백 유라노비치, 보르니 소사 7강을 구하기 힘듭니다.

추천선수
FW
레비치, 페리시치, 슈케르 - ★★ 현재 메타에서 공격조합이 가장 좋습니다. 강추 드립니다.
오르샤(카타르8강) - ★ 특성과 스탯에 강점이나 키가 비교적 작은 편이라 헤딩경합, 공중볼 터치가 떨어집니다. 추후에 강점을 살릴 만한 전술이 나올 때까진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페타르 무사(22챔 8강) - ★ 190이라는 큰키에 구매했다가 약발3로 인해 안보이고 케미적용이 안되서 처분예정입니다.
MF
모드리치, 코바치치, 브로조비치 - ★ 중원조합 끝입니다. 강추 드립니다.
라키티치 - ★ 비떡,업금 사용해봤으나 애매한 감이 있었습니다. 평점은 위에 3명이 더 잘나왔습니다.
수치치(22NG 8강) - ★ 특성이 많은 게 체감될 정도로 강점이나 약발3에 가격대비 좋은 선수가 많아서 처분했습니다.
DF
보르나 소사, 그바르디올, 두예 찰레타 차르, 유라노비치 - ★ 수비조합이 제일 좋았습니다.
스타니시치(22챔 7강) - ★ 적극성과 참여도가 2로 낮아 안보입니다.
도마고이 비다(e21 8강) - ★ 스탯 상으로는 하자가 없는데 두예를 빼고 넣을만한 결과가 안나와서 처분했습니다.
GK
칼리니치 - ★ 201cm에 믿고 쓰는 수문장입니다.

끝으로
부족한 글 도움되며 다들 원하는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날씨가 집 나오자마자 땀이 나올 정도로 힘든 계절입니다.
다들 건강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