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스클럽에서 벨기에스쿼드 운영중인 Prince멍멍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전술공개를 요청해주셔서 미흡한 실력이지만 작성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고있는 스쿼드입니다! 


벨기에의 장점은 스쿼드 평균신장 188이라는 준수한 피지컬과 공격진의 양발,성능좋은 팀컬러라고 생각합니다
(쿠신이 키퍼)


우선 슈챔을 첫날 자고있는새벽에 찍은지라 사진이없어서 슈챔인증은 이걸로 대채하겠습니다.


이번시즌 챌린저 구간부터 현재까지 쓰고있는 전술입니다.
뉴택틱패치 이후부터 이전술 저전술 많이 만들고 사용해보고 했지만 어떤 수비스타일을 쓰던 특유의 바보같은 수비 움직임은 항상 나왔고 아직까진 이 수비 움직임은 보완을하지못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득점루트는 간혹 터지는 헤딩골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박스안에서의 짧은패스후 슛 or 수비사이에서 중거리슛 이 두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결국 '누가 더 볼점유를 많이하고 로빙패스를 적게하냐' 가 승리의 핵심인것이죠.
저는 이부분을 중점으로 전술을 만들고자 현재도 노력하고있습니다. 위 전술은 그 과정에 있는 전술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전술공개 하기전에 수정해야될부분도 찾고 하느라고 20판 모니터링한 결과입니다. 100위권대에서 무난하게 채굴가능한듯 하고 전술공개를 끝으로 다시 전술연구모드로...돌아가겠습니다.
전술복사는 Prince멍멍 b1번 복사하시면 됩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수비쪽에서 전개진행에서 답답함을느껴 윙백으로 놓고했는데 실점이 많다고 생각되시면 윙백을 조금만 내려서 풀백으로 놓고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Ps2.훈련코치는 댓글로 올려드릴텐데 수미에는 가급적 능몸 재정비 중원지배 or 능몸 재정비 @를 써주시는게 성적이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