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Cwiz 클럽원 sangxuom입니다.
처음 뉴택틱때 프랑스로 슈챔을 찍고 제가 좋아하던 레알마드리드로 손겜하면서 챔스 채굴만하다가 프랑스 매물들 풀린 겸 리턴해서 운좋게 슈챔까지 왔네요😎
프랑스로 리턴한 후 초심 잡자는 생각으로 기존 물개님 국민 전술을 택한 후 , 이것 저것 만져본 결과 가장 좋은 성적이 나온 전술 형태를 공유드립니다.
(Fcwizsangxuom C-1에 main 4222 전술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물개님 42211 포메에서 공미를 cf로 올려주고, 팀전술에서 지속적인 압박+ 긴 패스, 그리고 포메상에서 중미들 거리를 아주 살짝 좁혔습니다.
그리고 팀 성향이 보통에서 매우 공격적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또한 개인 전술에서 투볼란치라 수미 둘에 사이드 커버를 주는 것이 요긴하게 작용한 것 같습니다
프랑스 유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처음 2800점부터 슈챔까지 이 전술 하나로 200판정도 진행한 것 같습니다.
혹시 본래 이 국민 전술이 프랑스를 베이스로 만들어졌기에, 프랑스에만 좋은 전술일까 싶어 부캐 네덜란드로도 돌려본 결과 70승 30패로 챔피언스까지 무난히 왔습니다.

전방 압박을 많이 하기에 st,cf에 스테미너가 130 이상인 공격수가 둘 중 한명 정도는 있어주는게 활동량 커버에 좋았습니다.
스테미너 스텟이 여러 캐미들로 보통 높은편인 금카팀컬러로 진행해주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특성부여 승부욕은 따로 주지 않았고, 중거리슛 선호 1순위로 배치, 포백은 모두 화려한 걷어내기 줬습니다.

선수 배치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 한분 한분의 후기가 소중한 데이터가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전술 업로드 요청이 있어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