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37
조회: 178
추천: 0
쟨 왜 인벤을 하는걸까전직업한테 혐오성이라며 1위 찍는데
말도 안되는 주장하면 누가 들어줄거라 생각하는건가 ㅋㅋㅋㅋ 남의 하면 깔개 지가 하면 구조적 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21,324
(56%)
/ 22,201
인벤러
|
산토도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