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00
조회: 105
추천: 0
랭킹보상 외형 언제 알려줌?일주일 남았는데 병신들임?
보상을 시발 일주일전에 알려줘도 욕먹을상황인데 아직도 안바뀌노? 뻥남툴 오르던말던 관심 ㅈ도없는데 밸런스는 패싱하고 보상도 패싱하고 ㄹㅇ 병신들 뭐가 먼저인지도 모르노 담주 어차피 레벨풀리고 스티생겨서 ㅈ도 의미 없는거 부터처하고있노 시즌말에 항상 ㅈ병신같이 하는건 매시즌 똑같네 병신들
EXP
95,683
(73%)
/ 97,001
|
Nam2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