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14:42
조회: 1,451
추천: 0
청명이형 형좋아했는데 개소리좀 그만좀해공명치가 왜 돈없어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른거제 파티플 좋아하는 에겐살성 > 회피작 솔쟁좋아하는 테토살성 > 공명치 or 극명중작 ㅇㅋ ? 난 공명치 재밌어서 공명치함. 우리썹 총사 공명치임 끝. 왜 솔쟁이 공명치 or 극명중이 좋냐 ? 회피살성으로는 회피궁성, 막기작 치유 수호 못잡음 공명치 극명중살성으로는 회피궁성 막기작 치유 수호 전부잡기가능. 취향차이고 거지니 뭐녜 그런말은 삼가 ㄱ 나 돈많은데 공명치임 난 회피살성 줘도안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