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11:59
조회: 530
추천: 0
슨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이번시즌 장군 목표하고있습니다
1. 빛기룡 있는데 침늘무 필요할까요? 필요하면 영각 추천부탁드립니다! 2. 현재 공명치셋에서 프리셋2번 회피작 준비중입니다 상하의침식 5천5백 사용중인데 침식2셋->기룡 2셋 유의미할까요? 3. 20랩 스킬로 심찌문폭회베충해섬베 정도 생각중인데 빠베 16 , 20 차이 있나요..? 4. 곧 1군단 채용이 가능한데 어떤부위를 우선적으로 가져가야할지.. 슨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