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의지 200써도 암습 다 박히길래 딜적으로 다 바꿨는데 이제 의지 챙겨야 할까요? 아 그리고 받치도 이제 빼야하나요?? 빠베로 피흡량 올릴려고 썼는데 체감이 어떤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