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18:23
조회: 2,190
추천: 0
극명중4200 & 암영보채용 패치후 PVP 3시간 후기! 이번주도 연장점검때문에 ㅠ 아오 매주왜이래... 늦어서 미안 - 패치후기 ! ( 점검 때문에 3시에 시작해서 6시까지 3시간 PVP 해본후기~ ) 1. ( 은신 후 0.5초 ) 은신 & 암영보 두개 다 은신하자마자 피격 당해도 해제 안되는거 이제 정상화 됨 ! 암영보 다 좋은데 은신하자마자 피격 당하고 바로 풀려서 그거 하나가 짜증나고 죽어야 되었는데.. 이제 해제 안되서 너무좋다. ( ttk가 늘어난만큼 활용도가 높아짐 ) 그리고 개인적으로 암영보 10m 늘어난건 오히려 별로임.. 재진입 할때 그낙&섬베 거리가 안나와 ㅠ 멍타 2. 그리고 증폭&내성캡 해제로 인해서 3시간 싸워보고 느낀점은 타 클래스들은 극회피고 극막기고 내 세팅기준에 다 뚫어버리니까뭐 딜 들어가는건 이전이랑 비슷해 근데 ! 풀템 극막기작 장군급 수호랑 싸워봤는데 진짜 빡새졌다.. 하물며 내가 극명중인데도 ..ㅠ 아무튼 살성 형들 화이팅합시다!
EXP
428
(28%)
/ 501
|
희중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