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20:12
조회: 1,081
추천: 0
살성 스왑 매크로 설정 궁굼해요 ㅠPve 재감 스왑하려고 하는데 보통 1키로 다 하나요?
예를 들어 재감스왑>신속>환분>딜스왑 이렇게 매크로 세팅해야하는건가요?
EXP
2,172
(86%)
/ 2,201
|
니똥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