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06:38
조회: 1,537
추천: 0
500k 살성인데 1분 dps80만 나오는데 뭐가 문제에요?전 마매 이런거 전혀 안쓰고 인게임 매크로만 씁니다.
인게임 매크로 좌측 마우스 설정해서 좌우 꾹 눌르는데 80만 나오네요.. 마매 기준 말고 어떠한 불법 프로그램 쓰지 않는 기준으로 잘 나오는 살성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