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마매 이런거 전혀 안쓰고 인게임 매크로만 씁니다.

인게임 매크로 좌측 마우스 설정해서 좌우 꾹 눌르는데 80만 나오네요..

마매 기준 말고 어떠한 불법 프로그램 쓰지 않는 기준으로 잘 나오는 살성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