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크로를 아직 한번도 안써본 유저인데요 

다들 쓰는게 좋다고 하도 말을해서 

배워보려는데 대부분 유튜브에 있는것들이 로지텍 마우스인데 

ATK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하는법을 잘모르겠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링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