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11:28
조회: 892
추천: 0
패시브 스킬 질문안녕하세요 고수분들
평소 pvp를 더 자주하는 했는데 요즘은 pve도 조금은 관심이 생겨서 질문 남겨봅니다 pve에서 패시브 배후, 강습, 빈틈은 좋은거 알고있는데 혹시 충적도 효율이 좋은편일까요? 또 각오는 스킬포인트 다 찍진 않았는데 각오도 괜찮나요?
EXP
502
(2%)
/ 601
|
망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