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리 쌤

마도 지화
궁성 조준사격

이거 두개는 궁극기라 생각하고 이해가능

근데 마도 지화 쿨감하면 연사도 되는거같고
궁성은 송곳화살도 있고

회막무가 왜이리 많냐

왜 우리는 뺏고 다른 딜러들은 다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