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00:15
조회: 827
추천: 0
회피형들 특수 이해도는 뭘로 하면 될까용??이제 특수 10만개 남았는데
추공,최공, 369 무피증/내 뽑으면 될까여?? 아니...근데 이해도 각 10만개씩이면 고점 찍는줄 알았는데 무피내/증 2.0 이상이랑 회피 35이상 5~6개 채움..ㅠㅠ 그리고 키나는 8천만키나정도 썻나? 이거맞음?
EXP
193
(93%)
/ 201
|
박국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