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특수 10만개 남았는데

추공,최공, 369 무피증/내 뽑으면 될까여??


아니...근데 이해도 각 10만개씩이면 고점 찍는줄 알았는데

무피내/증 2.0 이상이랑 회피 35이상 5~6개 채움..ㅠㅠ

그리고 키나는 8천만키나정도 썻나? 

이거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