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4 06:13
조회: 1,350
추천: 0
ㅈ같다 그냥 나선베기씨발 치유가 전보에 구원 들어간거 나선을 몇 번이나 쳐박아도
둘 중에 하나를 못지우네 예미 좆같은 스킬 쓰라고 계속 패치해준거 같은데 이 씨발롬들아 해줄꺼면 확실하게 해줘봐 개좆같은새끼들
EXP
1,187
(93%)
/ 1,201
|
쮸류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