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2 06:57
조회: 604
추천: 1
이 게임 pvp는 이제 그만 놔줘라성역3 나오는거 봐라 pve컨텐츠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성장도 성역3 못깨면 캐릭터 병신됨 그럼 결국 pve를 메인으로 템을 맞춰야 됨 방어구에 상저 민첩 막기 이딴거 옵션박고 pve취업이 되겠음?
그럼 장비,아르카나를 pvp전용으로 따로 맞춰야 되는데 ㅋ 이 게임 pvp가 그렇게까지 할만한 컨텐츠냐?벌써부터 아이온2 유저중에 pvp인구 1프로도 안되는거 느껴짐
EXP
3,952
(88%)
/ 4,001
|
Hans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