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2 07:36
조회: 1,308
추천: 8
진짜 어비스 왜함? ㅋㅋPVP세팅은 장비뿐 아니라 팻이해도, 아르카나등 모든 스팩 성장 시스템들이 PVE유저 대비 비용은 더블 코스트인데 리턴은 ㅈ도없음 ㅋㅋ
장군이상은 리턴이 신장 하나임ㅋㅋ (백금구매는 PVP 스팩업 전용으로 일단 제외 ㅇㅇ) 장군이상 각 서버 48명 외 나머지 유저들은 리턴 0 어비스에서 챙길 이득은 상대진영 견제받는 닥사와 보스드랍템, 오드뿐 ㅋㅋ 이 이득들도 PVP에 필요한 도핑이나 봉혼석 물약 재화빼면 남는게 얼마나 될까싶네 ㅋㅋ 진심 초딩들이 생각해도 어비스 사람 점점 줄어드는건 합리적인 상황이다. 이럴거면 pve pvp장비 분류는 왜 했음? 지금와서 보면 이게임은 애초에 pvp템 스팩업 하면서 어비스만 올인해도 pve컨텐츠쪽 손해가 없거나 최소 근소한 차이의 기준으로 설계된 게임임 ㅋㅋ 다방면으로 아이온2는 제작진 다 초졸이라고해도 납득가능하다 병신겜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