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쪽 진영이 우세고 약세고 문제가 아님

pvp를 할라면 pve를 해야함

퇴근하고 하루 2시간 가량 겜 하는데, 접속 후에 지인들이랑 수다좀 떨다 초월/원정 가면 하루 금방 끝남

심지어 수/금/토/일 4개 요일은 아티/보스/나흐마 때문에 던전 돌 시간도 부족함

하루 닥사 1시간 해야 1~2개정도 증폭석 모으는데, 유일/영웅으로 나뉘어 있어서 ㅈ같음 진심

그리고 pc 패려고 pvp 하러 왔는데, 왜 닥사를 해야 하는지도 도저히 이해가 안감.

플레이 시간이 적으면 업장에 캐릭 보내서 증폭석 파밍 시키면 되긴 함. 근데 여기서 이해가 안 되는 점이 하나가 있음.

pve쪽 템 증폭은 어차피 현돌 파밍 때문에 돌았어야 하는 원정 돌고 물질변환 딸깍으로 증폭이 가능한데, 도대체 왜 pvp쪽은 pc가 아닌 잡몹 잡는데 시간 박아야 증폭이 가능하게 만들어 둔지 이해를 못하겠음

아니면 뭐 대리 양성 기업이라 부주 및 응우옌들 먹여 살리라는 의도임?

정말로 패키지만 쳐 팔줄 알지 게임이란걸 만들어 본 애들이 아니라서, 하는 짓거리가 너무 리니지 계열 베이스임

키나상이나 응우옌 작업장이나 어차피 똑같은 애들이라 이 짓거리는 진짜 하기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