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2 18:49
조회: 1,091
추천: 10
궁성은 회피셋을가도 리스크가 거의없는게문제임회막무+바이젤쿨감으로인한 회막무난사+회피가고도 찢어죽일정도로 송곳포함 딜개돌음
3박자가 ㄹㅇ 지랄나서, 딴것보다 회막무때문에 지혼자 회피셋들고 유사 공명치처럼하고있음 마치옛날 심찌회막무달렸을떄 살성처럼. 회피셋아니면할게없어서간다는데, 애초에 회피셋을가도 공명치대비 손해 크게 안보는 구조가 나오는게 문제 상저등 기타버프로 체급 존나올라와서, 회피셋으로 공명치랑붙어도 깡체급으로도 거의 비비는데 (회피뚫려도 궁성 깡체급이 너무올라와서 상저좀뜬다싶으면 억하다 말리는경우 존나많음) 여기서 회피까지뜨기시작하면 상대가 압도적으로 개말리는거고 '회피가 뚫리면 궁성은 아무것도못함' 이프레임이 팩트가아니라, '안그래도 높은 궁성 깡체급에서 회피빨까지 받기 시작하면 상대가 아무것도못하고말림' 이게팩트임. 궁성이 깡체급으로 아무것도 못한다기엔, 상저 대자연등등 기타버프를 너무많이받음
EXP
11,816
(52%)
/ 12,201
|
Giuf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