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7 15:08
조회: 182
추천: 0
아무리 생각해도 호법성은 직변권주고 삭제하는게 맞다탱 수호 검성
딜 살 궁 마 정 서폿 치유 호법 요느낌인데 딜탱 검성 버프랑 케어 호법 요 하이브리드 애들이 문제인데 검성보다 호법이 진짜문제임; 케어는 최근에 버프받아서 더 좋아짐 버프는 뭐 이미 좋음 이것만으로도 밸 맞추기 빡쌘데 딜도 좋음 말다함 여기서 딜 좋은건 치유보다 딜좋다라는거 치유 vs 호법 경쟁자체가 불가능함 케어 치유승 의미없음 버프 호법승 딜 호법승 이거만으로도 2개가 우위인걸 아는데 케어능력? 솔직히 원정초월에 필요없음 피흡으로 어느정도 커버되고 호법정도 케어량이면 충분함 그래서 케어를 빼면 그냥 압살임 호법이 치유가 불만을 가질 수 밖에없어 이거 해결하는거는 호법 케어능력 뺏던가 아니면 직변주고 삭제시키는게 맞음 버퍼라더니 개잡종캐릭을 만들어놨어 이게 맞냐 남준아
EXP
345
(45%)
/ 401
|
그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