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쓰레기 스탯 3개가 사라졌을때 갓겜이 된다
이유를 설명한다

1. 명중을 없애면 pve에서 저 스탯이 1도 필요없는 살성은 너프할거없이 타직업들의 조율 스탯 이득으로 간접상향 너도좋고 나도좋은 윈윈

2. Pvp템 매번 메타변경으로 조율때문에 그지깽깽이마냥
시간 날릴필요없음

3. Pvp 다 재밌고 참여율많은건 1시즌 이었음 회피작? 그땐 이딴거모르고 너도나도 때리면 딜이 박히긴하니까 아티도 참여율 높음 지금? 죄다 회피작 해놓은 그들만의 리그 한줌단.
뉴비는 가서 적대캐릭 피통 1%도 못까고 쳐맞다가 뒤짐 기분이 존나 불쾌함 대응자체가안되니까 저스트회피로 큰 스킬피하기라도하면 아 개잘한다..라고하겠지만 지금 회피작들? 뉴비들 양학할때 뭐 피하기라도함? 걍 가만히 딸깍 누르다보면 다 뒤짐

그럼 pvp 와 pve 의 간격은 어쩌냐
Pvp템에 pvp피증과 피내 대폭 상향(최소100%)
이외에 치명타저항 등의 방어적인 능력을
기본스탯으로 덕지덕지 발라주면됨

그럼 자연스레 지금처럼 pve템끼고 뚜들겨패는애들도 다없어지고 뉴비들도 pvp템을 하나씩 맞추다보면 자연스레 대응이라도 할수있는 여건이 생긴다 지금처럼 1도 안까이는 병신같은건 없어짐

반박시 니 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