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으로 100퍼일때 0.5초 
200일때 0.25초 수준으로 주던가 해서 조절하면되고
줄어든만큼 딜상향 하면될꺼 같고

컴성이니 인터넷 바꿔야 하니 주사율이니 하는 차이좀 줄어들지 않을까?

저렇게 되면 무슨 클레스 망하니 마니 하는건
다시 밸런스 잡아야 하는거니 패스 하고

평타등에 쿨타임 생겼을때 문제점이나 이득이 무엇인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