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세팅하나도안되있음ㅇㅇ
꼴에 백5천5 풀돌파했다고 지가 다한줄 착각함ㅇㅇ
멜라주스,어떤주문서도 안쓰고 쌀줌 쌀봉만씀ㅇㅇ
그거마저안한 깔개들 천지 ㅇㅇ
지금시점으로 동스펙 살성하나 못건들면 니들스펙을생각하도록ㅇㅇ
당장아툴검색해서 니들스펙을보라고~ㅋㅋ안쳐맞게생겼는가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