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7 19:44
조회: 89
추천: 0
근데 잘 생각해보니까 좀 그렇네니들이 여기서 자료를 분석하고 비교질하고 치유성을 죽이네 살성을 죽이네
니들이 좋아하는 꽹과리를 쳐도 인섭이랑 남준이는 이제 너희 안 봄 니들도 알겠지만 언제부턴가 꽹과리 듣지도 않음 그러니까 여기서 병신마냥 치유 죽이네 살성 죽이네 이 지랄 말고 밖에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한번 더 크게 마시는게 니 인생에 더 도움 됌 꽹과리 치지말고 그냥 뭐 밸런스 지랄 염병하지말고 냅둬봐라 아이온2가 잘되면 니네 통장에 몇 억씩 들어오기로 한거 아니니까 그냥 적당히 즐기다가 물 온도 올리거나 찐빠를 고칠 생각 없어보이면 엔씨게임은 다시 돌아보지 말고 떠나면 됌
EXP
433
(33%)
/ 501
|
뉴뉴리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