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여기서 자료를 분석하고 비교질하고 치유성을 죽이네 살성을 죽이네

니들이 좋아하는 꽹과리를 쳐도

인섭이랑 남준이는 이제 너희 안 봄

니들도 알겠지만 언제부턴가 꽹과리 듣지도 않음

그러니까 여기서 병신마냥 치유 죽이네 살성 죽이네 이 지랄 말고

밖에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한번 더 크게 마시는게 니 인생에 더 도움 됌

꽹과리 치지말고 그냥 뭐 밸런스 지랄 염병하지말고 냅둬봐라

아이온2가 잘되면 니네 통장에 몇 억씩 들어오기로 한거 아니니까

그냥 적당히 즐기다가 물 온도 올리거나 찐빠를 고칠 생각 없어보이면

엔씨게임은 다시 돌아보지 말고 떠나면 됌